이스라엘,열방 회복

여호와의 날( 심판의 날 )

빛에스더 2024. 5. 16. 15:11

https://youtu.be/YfEmkuwJxIQ?si=fnEkMSddhOzMieEw May 15 2024 때가 되면 전세계의 하늘이 아주 짙은 핑크색으로 덮힐 것이다. 그 때는 공기 조차도 보라색으로 보일 것이다

여호와의 날( 심판의 날 )

나의 백성아 너희는 그 중에서 나와 각기 나 여호와의 진노에서 스스로 구원하라

너희 마음을 나약하게 말며 이 땅에서 들리는 소문으로 인하여 두려워 말라 소문은

이 해에도 있었고 저 해에도 있으리라 그 땅에는 강포함이 있어 다스리는 자가

다스리는 자를 서로 치리라 그러므로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바벨론의 우상들을

벌할 것이라 그 온 땅이 치욕을 당하겠고 그 살육당한 모든 자가 그 가운데 엎드러질

것이며 하늘과 땅과 그 중의 모든 것이 바벨론을 인하여 기뻐 노래하리니 이는

파멸시키는 자가 북쪽에서 그에게 옴이니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아멘!

(예레미야51:45~48)

그 앞에서 땅이 진동하며 하늘이 떨며 해와 달이 캄캄하며 별들이 빛을 거두도다 
 여호와께서 그의 군대 앞에서 소리를 지르시고 그의 진영은 심히 크고

그의 명령을 행하는 자는 강하니 여호와의 날이 크고 심히 두렵도다

당할 자가 누구이랴 아멘!(요엘2;10~11)

볼지어다 내가 그를 침상에 던질 터이요 또 그와 더불어 간음하는 자들

도 만일 그의 행위를 회개하지 아니하면 큰 환난 가운데에 던지고
또 내가 사망으로 그의 자녀를 죽이리니 모든 교회가 나는 사람의 뜻과

마음을 살피는 자인 줄 알지라 내가 너희 각 사람의 행위대로 갚아 주리라

아멘!(요한계시록2:22~23)

큰 용이 내쫓기니 옛 뱀 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탄이라고도 하며

온 천하를 꾀는 자라 그가 땅으로 내쫓기니 그의 사자들도 그와 함께

내쫓기니라 아멘!(요한계시록12:9) 

히브리어로 예슈아 여호와 하나님 아버지 이름
거룩한 하나님 이름의 네 글자에는 다음과 같은 뜻이 있습니다.손을 보라. 못(tent peg)을 보라.예수님의 십자가구원을 계시한 것입니다.
유월절 문인방 ,문설주에 예수님의 피를 상징하는 어린양의 피를 바르므로(히브리어로 예슈아 그리스도 이름이 담겨있다) 사망에서 구원이 이루어짐
위의 모든 사진들과 글은 주님의 용사이신 무명한자 님 글에서 펌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