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열방 회복

예수님과 함께 보좌에 앉는 이긴자

빛에스더 2024. 3. 11. 13:33

24는 자정(밤입니다)

예수님과 함께 보좌에 앉는 이긴자

내가 오늘 하늘과 땅을 불러 너희에게 증거를 삼노라 내가 생명과 사망과 복과 저주를

네 앞에 두었은즉 너와 네 자손이 살기 위하여 생명을 택하고 네 하나님 여호와를

사랑하고 그의 말씀을 청종하며 또 그를 의지하라 그는 네 생명이시요 네 장수이시니

여호와께서 네 조상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에게 주리라고 맹세하신 땅에 네가

거주하리라 아멘!(신명기30:19~20)

여호와께서 이스라엘 족속에게 이와 같이 말씀하시기를 너희는 나를 찾으라 그리하면

살리라 벧엘을 찾지 말며 길갈로 들어가지 말며 브엘세바로도 나아가지 말라 길갈은

반드시 사로잡히겠고 벧엘은 비참하게 될 것임이라 하셨나니 너희는 여호와를

찾으라 그리하면 살리라 그렇지 않으면 그가 불 같이 요셉의 집에 임하여

멸하시리니 벧엘에서 그 불들을 끌 자가 없으리라 정의를 쓴 쑥으로 바꾸며 공의를

땅에 던지는 자들아 묘성과 삼성을 만드시며 사망의 그늘을 아침으로 바꾸시고 낮을

어두운 밤으로 바꾸시며 바닷물을 불러 지면에 쏟으시는 이를 찾으라 그의 이름은

여호와시니라 아멘!(아모스5:4~8)

사탄(뱀)은 교활한 자로 사람을 통하여 역사하여 생명(말씀)이신 예수님에게서

떨어지게 하여 하나님 위에 사람을 등극시켜 사람을 숭배하는 사탄지배의 세상을

만듭니다 지금의 종말의 때에 강단에서 생명이신 예수님을 전하지 않거나

예수님과 같은 말씀의 증인으로 살고 있지 않는 자는 다 사탄의 지배를 받고 있는

자입니다 교회는 연합하여 십자가에서 마귀를 진멸하여 이기신 예수님의 자녀답게

이기는 하나님의 군대로 세워져야합니다 이제 곧 대 광풍의 환란의 바람이 불어올 때

내 안에 예수님의 생명이 없는 자들은 다 지푸라기처럼 쓰러질것입니다

 Lloyd: 심판은 결정되었고 철회는없다 & 이번 주에 지켜보아야 할 4 날들

                                   3/8일자로 소개된 Lloyd Immanuel Acree 의 받은 메시지를 번역해 드립니다

"내가 이 나라에 대적하여 나의 분노의 몽둥이들을 조성하고 있으며, 어떤 경우에도 철회는 하지 않는다. 내가 하려 하는 것을 그들에게 전하도록 너를 지명하였도다. 주가 말하노니, 펜을 들고 적어라. 미국아, 너희에 대한 심판은 결정되었도다. 내가 너희에게 수없이 반복하여 경고하였도다. 내가 너희에게 결코 자비를 베풀지 않을 너희 적들의 손에 너희를 주었다. 주가 말하노니, 지금이 때이며, 그날들은 너희에게 노략 당하는 날들이다. 내가 너희의 적들의 손에 너희를 주었으며, 너희는 결코 피하지 못하리라. 나의 뜻은 뒤바꾸어 질 수 없다. 내가 너희에게 준 모든 것을 가져 갈 때 너희는 무엇을 하겠느냐? 이미 나의 것들인 모든것을 내게 돌려주겠느냐? 나는 그것들을 내가 원하는 누구에게도 줄 수 있다. 주가 말하노니, 너희에게는 아무 것도 주지 않으리라. 내가 너희에게 모든 것을 주었으나, 나의 진노에 의해 그것들을 가져가 버릴 것이다. 이 메시지를 쓰고 있는 나의 종 Lloyd 는 너희 중 하나가 아니니, 그는 너희로 부터 자신을 지켜왔도다. 주가 말하노니, 얼마나 많은 나라들이 너희를 증오하겠느냐?" 출처: 천국은 확실히 있다 원문보기 글쓴이: euihong

NWO(신세계질서)의 비전을 보여주는 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의 대표적인 상징인 '피라미드'
위의 사진들은 주님의 용사 "무명한자"님 글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