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모음

주의 종들은 안경을 쓰시고 성경을 다시 보시기 바랍니다

빛에스더 2024. 3. 7. 10:15

주의 종들은 안경을 쓰시고 성경을 다시 보시기 바랍니다

주의 종들에게 너무도 실망했습니다

하나님의 사람 맥다니엘 전도사님을 진심으로 존경합니다!

하늘의 우리 아버지 믿었던 종들에게서 얼마나 실망하셨을까 생각하니 가슴이

미어집니다 당신들은 거룩의 하나님 아버지를 너무도 모르십니다

다시 안경을 쓰시고 말씀을 한절 한절을 읽으시기 바랍니다

귀한 하나님의 아들이신 성령의 사람 맥다니엘 전도사님은 이 시대의 하나님의

다니엘이고 다윗이고,요셉입니다 하나님 앞에서, 많은 사람들 앞에서 공개적으로

실수 하신것 다 진심으로 정식으로 사과들하시길 바랍니다

우리의 멘토는 영원하신 우리의 대제사장되시는 예수 그리스도 뿐입니다

포도나무 되신 예수님과 연합될 때에만 우리는 아버지의 자녀도,아들도,제자도,교회,

신부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의 멘토는 예수님이 아니고 사람이었으며 포도나무

되신 주님과의 연합을 사람과의 연합됨으로 인정하고 있습니다 사탄에게 속지 마세요

사탄마귀는 사람 속에 들어가 역사하여 사탄의 생각을 주입시켜 사탄의 일을 하게

하여 영향을 받는 모두가 우리의 주인되신 예수님의 거룩의 말씀에게서

떨어져 사탄의 종이되하는 일을 합니다

하나님의 자녀가 하나님 없이도 살 수 있습니까?

하나님보다 더 좋아하고 더 의지하고 그 무엇도 하나님 앞에 우선시 하며 세우는

것이 있으면 그것이 다 우상입니다 우상 숭배자이며 사탄숭배자이고

당신들은 주의 종이 아닌 사람의 목소리를 따르는 사탄의 종입니다

말씀이신 예수님 안에서 발견되시는 분들 되시길 바랍니다

 

또한 모든 것을 해로 여김은 내 주 그리스도 예수를 아는 지식이 가장 고상하기

때문이라 내가 그를 위하여 모든 것을 잃어버리고 배설물로 여김은 그리스도를

얻고 그 안에서 발견되려 함이니 내가 가진 의는 율법에서 난 것이 아니요

오직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말미암은 것이니 곧 믿음으로 하나님께로부터

난 의라 내가 그리스도와 그 부활의 권능과 그 고난에 참여함을 알고자 하여

그의 죽으심을 본받아 어떻게 해서든지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에 이르려 하노니

내가 이미 얻었다 함도 아니요 온전히 이루었다 함도 아니라 오직 내가

그리스도 예수께 잡힌 바 된 그것을 잡으려고 달려가노라 아멘!

(빌립보서3: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