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세의 징조

시대를 분별하라(윤석열 NWO)

빛에스더 2024. 1. 14. 08:53

너희는 옛적 일을 기억하라 나는 하나님이라 나 외에 다른 이가 없느니라

나는 하나님이라 나 같은 이가 없느니라 내가 종말을 처음부터 고하며 아직

이루지 아니한 일을 옛적부터 보이고 이르기를 나의 모략이 설 것이니 내가

나의 모든 기뻐하는 것을 이루리라 하였노라 ​내가 동방에서 독수리를 부르며

먼 나라에서 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 내가 말하였은즉 정녕 

이룰 것이요 경영하였은즉 정녕 행하리라 ​마음이 완악하여 의에서 멀리

떠난 너희여 나를 들으라 내가 나의 공의를 가깝게 할 것인즉 그것이

멀지 아니하니 나의 구원이 지체치 아니할 것이라 내가 나의 영광인

이스라엘을 위하여 구원을 시온에 베풀리라 아멘!(이사야46:9~13)

 

NWO의 비전을 보여주는 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의 대표적인 상징인 ‘피라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