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말씀

14대(족장,왕정,포로) 예수 그리스도 족보의 의미

빛에스더 2023. 12. 11. 19:03

14대(족장,왕정,포로) 예수 그리스도 족보의 의미

(만민을 다스리시는 이스라엘의 왕 한 분 구원의 주 하나님,예수 그리스도를 가르치시기 위함)

 

이 후에 내가 돌아와서 다윗의 무너진 장막을 다시 지으며 또 그 허물어진 것을 다시 지어

일으키리니 이는 그 남은 사람들과 내 이름으로 일컬음을 받는 모든 이방인들로 주를 찾게

하려 함이라 하셨으니 즉 예로부터 이것을 알게 하시는 주의 말씀이라 함과 같으니라

아멘!(사도행전15:16~18)

내가 친히 내 양의 목자가 되어 그것들로 누워 있게 할지라 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그 잃어버린 자를 내가 찾으며 쫓긴 자를 내가 돌아오게 하며 상한 자를 내가 싸매 주며

병든 자를 내가 강하게 하려니와 살진 자와 강한 자는 내가 멸하고 정의대로

그것들을 먹이리라 아멘!(에스겔34:15~16)

일곱째 천사가 나팔을 불매 하늘에 큰 음성들이 나서 가로되 세상 나라가 우리 주와

그의 그리스도의 나라가 되어 그가 세세토록 왕 노릇 하시리로다 하니

아멘!(요한계시록11:15)

그들이 새 노래를 불러 이르되 두루마리를 가지시고 그 인봉을 떼기에 합당하시도다 일찍이

죽임을 당하사 각 족속과 방언과 백성과 나라 가운데에서 사람들을 피로 사서

하나님께 드리시고 그들로 우리 하나님 앞에서 나라와 제사장들을 삼으셨으니

그들이 땅에서 왕 노릇 하리로다 하더라 아멘!(요한계시록5:9~10)

 

프리메이슨, 예수회(일루미나티)적그리스도를 추종하는 자들
우리나라엔 통일한국을 위한 준비된 당 자유통일당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