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말씀

성령의 법으로 사는 하나님과의 정혼 백성

빛에스더 2023. 11. 10. 09:45

https://www.youtube.com/live/vvvSgeis898?si=YOOIUqh3PAQpFE8D[제 35차 의정부 성령의 나타남] (11_오전 전주남 목사) '성령의 나타남' - 2023.11.08.

그러므로 이스라엘의 하나님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내가 전에 네 집과 네 조상의 집이 내 앞에

영원히 행하리라 하였으나 이제 나 여호와가 말하노니 결단코 그렇게 하지 아니하리라

나를 존중히 여기는 자를 내가 존중히 여기고 나를 멸시하는 자를 내가 경멸하리라

아멘!(사무엘상 2:3)

그들의 잘못을 지적하여 말씀하시되 주께서 이르시되 볼지어다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과 더불어 새 언약을 맺으리라 또 주께서 이르시기를 이 언약은

내가 그들의 열조의 손을 잡고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날에 그들과 맺은 언약과 같지

아니하도다 그들은 내 언약 안에 머물러 있지 아니하므로 내가 그들을 돌보지 아니하였노라

또 주께서 이르시되 그 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과 맺을 언약은 이것이니

내 법을 그들의 생각에 두고 그들의 마음에 이것을 기록하리라 나는 그들에게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게 백성이 되리라 아멘!(히브리서8:8~10)

 너는 네 하나님 여호와의 이름을 망령되게 부르지 말라 여호와는 그의 이름을

망령되게 부르는 자를 죄 없다 하지 아니하리라 아멘!(출애굽기 20:7)

 

https://www.youtube.com/live/y478VARGKe0?si=cH_A-GA9xGiwwM-m[ LIVE ] 천만 조직을 위한 자유마을 특별 생방송 - 2023.11.10

 

이스라엘을 지키시는 이는 졸지도 아니하시고 주무시지도 아니하시리로다 아멘!(시편121:4)
주사파척결TV -나는 의병이다!
주사파척결TV -나는 의병이다!
주사파척결TV2 -뭉치자! 싸우자! 이기자!
대안TV 36차 전광훈 목사의 성령의 나타남 특별성회 상주 인터콥 BTJ 열방센터 등록비5만원 숙식 무료 대상 무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