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세의 징조

UB Ready: 5783년은 엄청난 격란의 해가 되리라 & 9/26일 Jupiter 가 지구에 가장 가까워지면서 터질까?

빛에스더 2022. 9. 26. 08:47

 

9/26일자로 UB Ready 형제가 받은 메시지가 소개되어 번역해 드립니다.

 

https://444prophecynews.com/5783-year-of-turmoil-u-b-ready/

 

5783: YEAR OF TURMOIL - U B Ready - 444 Prophecy News

5783: YEAR OF TURMOIL September 24, 2022 9:19 PM U B Ready 9/24/2022 Matthew 24:21-22 21 For then shall be great tribulation, such as was not since the beginning of the world to this time, no, nor ever shall be. 22 And except those days should be shortened

444prophecynews.com

내 아들아, 나의 외침을 들어라. 깨어나라! 나의 지체가 혼수상태이고, 생명이 없도다. 깨어나라! 5783년은 엄청난 격란의 해가 되리라. 나의 지체의 많은 자들이 사태들의 전개됨을 볼 때 혼란해 할 것이다. 내가 지금 말하노니, 많은 자들이 경청치 않았고, 많은 자들이 예비되지 않았으며, 많은 자들이 떨어져 나가리라. 전쟁들이 전리품들을 청구하기 위해 가까이 오고 있다. 나의 백성이 계속 안개 속에 있고, 벽에 쓴 글자를 못보고 있구나. (주: 메네 메네 데겔 우바르신의 의미) 나의 말씀을 의심하는 자들에게 말하노니, 지금 회개하라. 내 아들아, 5783년은 나의 손이 나의 백성 사이에서 운행되는 가운데, 결단되어야 하는 해이다. 많은 자들이 나의 뜻에 결단되지 않고, 대신 육으로 걸으며, 사람이 자기들을 구원하리라고 신뢰하면서 결단하지 않으리라. 5783년은 믿음으로 걷지 않고, 그들의 눈을 현실에 두는 자들에게 엄청난 격란을 불러오는 해가 되리라. 믿음이 없는 자들의 삶 속에서는 내가 역사 할 수 없다. 내 아들아, 내가 여기 있어 나의 자녀들 사이에서 역사하기를 기다리고 있지만, 그들은 움직이기를 원치 않는구나. 그들은 이 세상의 것들을 포기하고 나를 따르기를 원치 않는다. 나 주가 말하노니, 나의 자녀들이 나 보다 더 위에 두는 것들을 제거하리라. 5783년은 거대한 어두움과 많은 고난의 해가 되리라. 많은 피가 땅을 채우는 전쟁들이 모든 곳에 있게 될 때이다. 나의 자녀들에게 모든 격란과 살육의 책임이 탓해지면서 내 지체에 박해가 증가되는 때이다. 나의 자녀들아, 너희의 눈을 나에게만 굳건히 유지하여라. 매일 회개하고, 나의(너희의) 성전을 죄가 없도록 정결케 유지하여라. 너희의 생각 속에 나를 두고, 이 세상의 상황들을 바라보지 말아라. 모든 일에 나를 가장 우선으로 두어라, 그리하면 내가 나의 영의 열매들을 더 하리라. 내 아들아, 죽은 교회에게 회개를 외치어라. 혼수상태가 된 지체에게 회개를 외치어라. 5783년은 격란의 해이니, 회개하라고 외치어라. 나의 Remnant 를 내가 사랑하며, 강하게 서고 거룩하여라. 내가 곧 간다. 아멘 주 예수로 부터"

 

Alison 자매는 9/23일 받은 Dream 을 아래의 동영상에서 소개하고 있는데, 자신이 아는 사역자와 함께 리스트에 적혀 있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예비되라고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전화를 했으나, 한 사람도 응답이 없었다는 것입니다. 어찌된 영문인지 의아해 할 때 그 사역자가 그들이 폰에 찍힌 발신자를 알고는 받지 않는 것이라고 말했다는 것입니다. 깨어나서 잠언 1장 23절-33절로 인도되었다고 합니다. 위에서 소개한 UB Ready 형제의 메시지와도 상통함을 알게 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wNds4inpP14

"나의 책망을 듣고 돌이키라 보라 내가 나의 신을 너희에게 부어주며 나의 말을 너희에게 보이리라

내가 부를찌라도 너희가 듣기 싫어 하였고 내가 손을 펼찌라도 돌아보는 자가 없었고 도리어 나의

모든 교훈을 멸시하며 나의 책망을 받지 아니하였은즉 너희가 재앙을 만날 때에 내가 웃을 것이며

너희에게 두려움이 임할 때에 내가 비웃으리라 너희의 두려움이 광풍 같이 이르겠고 너희의 재앙이

폭풍 같이 이르겠고 너희에게 근심과 슬픔이 임하리니 그 때에 너희가 나를 부르리라 그래도 내가

대답지 아니하겠고 부지런히 나를 찾으리라 그래도 나를 만나지 못하리라 대저 너희가 지식을 미워

하며 여호와 경외하기를 즐거워 하지 아니하며 나의 교훈을 받지 아니하고 나의 책망을 업신여겼음

이라 그러므로 자기 행위의 열매를 먹으며 자기 꾀에 배부르리라 어리석은 자의 퇴보는 자기를 죽이

며 미련한 자의 안일은 자기를 멸망 시키려니와 오직 나를 듣는 자는 안연히 살며 재앙의 두려움이

없이 평안하리라" (잠언 1:23-33)

 

오늘 9/26일이 유대력으로 5783년 새해가 시작되는 날입니다. 쉬미타(인식년) 해가 끝나고 새해가 시작되는 것이며, 7년의 풍년기가 끝나고, 7년의 흉년기로 들어가는 새해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9/26일에 맞추어 왕을 상징하는 Jupiter 목성이 60년만에 가장 지구에 가까워진다고 하여 천문학계에서도 화제입니다. Jupiter 는 동방의 현자들을 베들레헴으로 인도했던 별로서, 오랜 세월 메시야의 탄생을 기다렸고, 믿음과 인내로 긴긴 여정을 통해 마침내 탄생하신 메시야이시요, 왕을 뵙고 경배 드리는 복과 영광을 누렸던 동방박사들 처럼, 오랜 세월 믿음과 인내로 승리한 첫신부가 마침내 출산되어 왕과 메시야로 오시는 주님을 뵙는 복과 영광을 누리게 되며, 추수사역을 시작하는 메시지일 수 있습니다. 아무쪼록 잘 예비되어 계십시요.

https://www.youtube.com/watch?v=iYqwR0vvphI

출처: 천국은 확실히 있다 원문보기 글쓴이: euibhong

 

CERN(유럽 입자 물리 연구소)은 사탄이 지배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구약의 에스겔서 1장에

나오는 바퀴모양을 모방해서 만든것입니다

(다니엘7:25) “그가 장차 말로 지극히 높으신 자를 대적하며 또 지극히 높으신 자의

성도를 괴롭게할 것이며 그가 또 때와 법을 변개코자 할 것이며 성도는 그의 손에 붙인 바

되어 한 때와 두 때와 반 때를 지내리라.” 아멘!

 

자유통일 주사파척결 10월 3일 국민대회 2022년 10월 3일(월) 오후1시 광화문 이승만광장에서 (동화면세점 광화문역 6번출구, 교보문고 광화문역 3,4번출구) 뭉치자 싸우자 이기자!! 10월 3일은 국민혁명이다!! 자유통일을 위한 일천만 서명운동 https://m.khmon.com/sign/1 무한전파 무한공유 무한서명

청교도혁명군TV

영의 눈을 떠야 보이는 간첩세계!!!
곳곳에 간첩들이 득실대는데 사람들이 실체를 느끼질 못하는것 같아 큰일입니다. 주체교 귀신에 의해

영적으로 간첩을 보는 눈이 차단된 것 같습니다!!

 

청교도혁명군TV

좌파들의 마을공동체에 대항하기 위한 자유마을 가입을 부탁드립니다.
많은 인원이 가입하셔야 힘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전광훈목사님 역점 사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