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세의 징조

UB Ready: 나의 칼이 가장 혐오스러운 이 나라와 세계를 내려 치리라 & 신세계질서 체제가 곧 시작될 두 싸인

빛에스더 2022. 9. 10. 14:35

[특별 생방송] 국가가 망할 때 일어나는 현상!! - 전광훈 목사, 이춘근 교수, 김학성 교수, 김국성 선생, 이희천 교수 2022.09.10.https://youtu.be/TY1WkPas8aw 

9/8일자로 UB Ready 형제가 받은 메시지가 소개되어 번역해 드립니다.

 

"내 아들아, 이 날에 너희의 귀를 천국으로 향하고 나의 음성을 들으라. 나는 예비되라고 경고들을 외쳐왔다. 나는 예비되라고 클랙슨을 울려왔다. 나는 나의 Remnant 에게 전하도록 네 귓속에 말을 전해주었다. 이제 나의 칼이 가장 혐오스러운 이 나라와 세계를 내려친다. 나는 너희의 마음들과 집들을 정돈하도록 예비 할 시간을 주었으며, 경건한 금식과 회개로 불렀다. 지금이 시간이다. 이제 시간이 지났다. 예비되었느냐? 지금이 너희 자신들과 너희의 마음들을 내게로 모을 시간이다. 지금 회개하여라. 예비 할 시간은 다 되었고, 나의 칼이 이 세상을 친다. 내 아들아, 나의 목회자들의 많은 자들이 나의 포도원들을 파괴하였음으로 나는 운다. 그들은 나의 자녀들에게 거짓들과 혐오스러움들을 가르쳤다. 그 거대한 굴혈에서 나오지 않고, 나를 부인하기로 선택한 너희 자녀들에게 화 있을진저. 그 목회자들은 거룩하신 하나님 보다 교인 수와 돈에 더 많은 관심이 있도다. 칼이 사람들과 거짓을 따르는 모든 자들에게 내려지리라. 그 거짓말 하는 목회자들은 기꺼이 멸망의 자식을 따를 것이며, 나의 자녀들의 많은 자들을 함께 데려가리라. 거짓 교리들을 가르치고, 거짓 예언자들을 따른 자들은 화 있을진저. 나의 심판이 이 세상에 임한다. 축복이 아니다. 내 아들아, 내가 권세에 앉히는 왕이 그의 지위를 성취하면서, 대격변의 날들과 거대한 흑암이 이 나라에 임한다. 내가 말하노니, 택한 자들은 땅을 구르며 밟고, 크게 외치며, 항아리를 깨어라. 나의 칼이 나의 택한 자들을 풀려지게 하리니, 그들은 일어나 해 같이 빛나며 추수를 모으리라. 나에게 헌신하기로 자신을 순복한 나의 귀중한 보석들이 무대 위로 오르리라. 내 아들아, 나에게 가까이 이끌려질 시간은 지금이다. 나의 Remnant 에게 내게 가까이 이끌려지라고 전하여라. 내 아들아, 나의 자녀들이 나의 워치맨들과 예언사역자들로 부터의 경고의 말들을 경청하지 않았음으로, 그들의 피는 너희의 손들에서 벗어나리라. 경고의 말들을 조롱하고 비웃은 자들은 내 앞에 설 것이며, 책임을 묻게 되리라. 나의 말씀은, 내가 워치맨들과 예언사역자들에게 전한 일들이 성취될 것임을 기록하고 있다. 나의 자녀들아, 너희는 경고를 받았다. 지금 회개하라. 너희가 언제 내 앞에 서게 될 줄을 모르기 때문이다. 지금 회개하라. 너희 마음들 속의 죄와 사악함을. 내 아들아, 나의 자녀들이, 내가 택했고, 인친 자들을 거부하였도다. 그들은 예비되라는 경고들을 무시하기로 선택하였다. 그들은 패망하리라. 지금 회개하라. 지금 회개하라. 지금 회개하라. 주의 칼이 떨어진다. 많은 사람들이 무방비 상태로 당하게 되리라. 지금 예비하라. 너희의 집들을 정돈하고, 너희의 마음들을 정돈하라. 내 아들아, 많은 자들이 예비하였다. 그들은 슬기로운 처녀들이며, 혼인잔치의 그들의 자리에 앉으리라. 그들은 나의 칼이 내려치면서, 불같은 진노에 함께 서리라. 많은 자들이 나의 강력한 전사들로 변형 될 것이며, 짧은 기간 동안 어두운 세상으로 전진해 나가리라. 굳건히 서라. 나의 택한 자들아. 너희 모두를 사랑하며, 너희 모두를 매우 곧 보리라. 아멘"

 

9/7일 아래의 동영상과 같이 오바마와 미쉘의 초상화가 백악관에 걸리는 공식적인 행사가 있었는데, 많은 사역자들은 그가 권력에 복귀하게 되면서, 신세계질서 호의 출범이 가깝다는 싸인으로 해석합니다. 그런가하면, 9/9일 영국의 엘리자베스 여왕이 96세로 서거하였고, 74(11)세의 촬스 왕세자가 왕위를 계승하게 되었습니다. 영국은 미국과 형제의 관계이며, 영국 왕실 역시 신세계질서를 추구하는 막강한 엘리트 비밀조직으로서, 미국과 함께 두 축의 쌍두마차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미국은 물론 유럽도 본격적인 신세계질서 호가 출범 될 차비를 하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제 터지는 일만 남은 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추석 연휴 잘 보내시면서 동시에 잘 예비되어 계십시요.

 

https://www.youtube.com/watch?v=wvcjzJseu7E

https://www.youtube.com/watch?v=OV5p6qmAhtM

출처: 천국은 확실히 있다 원문보기 글쓴이: euibh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