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이슨&일루미나티

[스크랩] 2017 Burning Man - 인신제사가 드려지다.

빛에스더 2017. 9. 8. 15:57

출처     블로그>이 세대가 가기 전에 | 예레미야

               

원문     http://blog.naver.com/esedae/221090381702


                                   

1986년 샌프란시스코 지역에 사는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예술가 그룹이 한 작은 해변에서 나무로 된 형상을 불태우기 위해 모임을 가지면서 시작된 “Burning Man” 축제는 현재, 그 장소가 네바다의 the Black Rock Desert로 옮겨져 매년 7 만 명 가까이 모이는 큰 모임으로 발전하였다.

매년 8월 마지막 주간에 히피와 여피족들 그리고 보헤미안이 되길 원하는 사람들이 이곳에 모여 한 주일동안 광란에 가까운 축제를 벌인다.

 

자신을 표현하고, 자신을 숭배한다는 모토를 가진 이 모임은 실상은 이방신을 경배하는 모임에 가깝다. 한 주일동안 진행되는 이 모임에선 모든 종류의 변태적인 행위와 오컬트 행사가 공개적으로 치러진다.




일루미나티의 대표적인 상징인 전시안과 피라미드 그리고 동성애를 찬양하는 무지개 깃발이 선명한 Burning Man 오컬트 축제 현장



 

2017 Burning Man은 지난 8월 27일부터 9월 4일까지 열렸는데, 지난 토요일 10시 30분 이 축제의 하이라이트인 나무로 된 사원을 불태우는 의식이 벌어지는 가운데 한 남자가 이 불덩이에 뛰어들었다.    배석했던 소방대원들이 이 남자를 구조하여 빠르게 후송조치를 했으나 끝내 숨진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기사>> Reveler who lept into the flames of blazing effigy in front of 70,000 stunned Burning Man festival-goers has DIED

  

2017년 Burning Man의 주제(Art Theme)가 Radical Ritual(급진적인 의식)이었는데,  이 주제처럼 실제로 인신제사를 드리는 급진적인 의식이 치러진 것이다.





2017 Burning Man의 주제인 Radical Ritual(극단적인 의식)의 상징물이 불타는 와중에 한 남자가 불길로 뛰어들어 자신을 인신제사로 드리고 있다.




Burning Man 에 참가한 사람들이 불길속에서 인신제사가 드려지는 모습을 태연스럽게 바라보고 있다. 


 

교회의 휴거 사건이 일어나고 이 땅에 사악한 영들을 섬기는 오컬트 신앙이 더욱 확산 된다면,  그 때는 주변에서도 흔하게 사탄에게 인신제사를 드리는 Radical Ritual(급진적인 의식)을 보게 될 것이다. 

이 가증한 일들이 벌어지기 전에 우리 모두 "복스러운 소망"(디도서 2:13)에 참여하길 바랄 뿐이다.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네게 주시는 땅에 들어가거든 너는 그 민족들의 가증한 행위를 본받지 말 것이니, 그 아들이나 딸을 불 가운데로 지나게 하는 자나 복술자나 길흉을 말하는 자나 요술하는 자나 무당이나, 진언자나 신접자나 박수나 초혼자를 너의 중에 용납하지 말라."(신명기 18:9-11)

 

 

 

- 예레미야 -



출처 : 이 세대가 가기 전에 - 주는교회
글쓴이 : 시간의 숨결 원글보기
메모 :